2024-03-29 13:50 (금)
[오늘뭐볼까? 13일 방송]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배우 이순재에게 감동한 일화 공개
[오늘뭐볼까? 13일 방송]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 배우 이순재에게 감동한 일화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3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벼랑 끝에서 만난 사랑’이라는 주제로 리콜녀와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한해와 AB6IX 박우진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학창시절 겪었던 따돌림과 학교폭력, 성인이 된 후에 겪은 친구와 연인의 배신으로 인한 아픈 기억을 회상하며 한줄기 빛으로 다가왔던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6개월의 짧은 연애. 이별한지 6년이 지난 지금 리콜녀는 “보고 싶고, 고맙다는 말을 꼭 하고 싶다”라고 리콜 이유를 설명한다.

 

그러면서 리콜녀는 늘 긍정적인 말들로 위로와 응원을 해준 X에 대해 “X 덕분에 지금 이렇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다. 내게 해준 응원의 말들이 마음에 많이 남아 있다”라고 덧붙인다. 이에 리콜플래너들은 어느 때보다 리콜녀의 이별 리콜 성공을 간절하게 바란다.

 

양세형은 리콜플래너들에게 “힘들 때 빛이 되어준 사람이 있느냐”라고 질문한다. 성유리는 과거 한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를 회상한다. 성유리는 “다들 팀끼리 모여 있는데 나만 혼자 앉아 있었다. 주눅 들어있었는데 이순재 선생님이 오시더니 먼저 인사해 주셨다”라고 말한다.

 

이어 성유리는 “이순재 선생님을 그날 처음 뵀는데 ‘너는 이 자리에 있어도 되는 존재야’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때는 표현 못했지만 집에 돌아와서 정말 많이 울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해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모두가 응원한 리콜녀의 이별 리콜, 이순재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 성유리의 이야기가 공개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2월 1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