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생활건강, 홍삼 영양제 '제중원 홍삼킹 캡슐' 제품 기부 행사 진행
연세생활건강, 홍삼 영양제 '제중원 홍삼킹 캡슐' 제품 기부 행사 진행
  • 이정목
  • 승인 2021.04.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에서 중·고등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한 ‘제중원 홍삼킹 캡슐’ 제품을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서울 소재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서울외국어고등학교’ 와 경기도 소재 ‘청심국제중학교’ 세 군데 학교에서 열렸으며 약 1700명의 재학생 전원에게 전달되었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부활동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학생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덧붙여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고 아연, 로열제리, 과라나 추출물 등의 엄선된 부원료 등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써, 학교생활로 지친 학생들의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중원 홍삼킹 캡슐은 일반적인 홍삼 원료의 건강식품과 같은 액상형이 아닌, 정제된 캡슐 형태로서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하기에 편리하여 학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다. 특히 학생들의 신학기가 시작되는 2~3월에 주문량이 폭주하여 초도물량이 완판됨에 따라 추가 생산량을 늘리기로 하였으며, 홍삼 영양제로 많은 학생이 찾고 있다.

연세생활건강은 제중원 홍삼킹 캡슐뿐만 아니라, ‘세브란스케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미엄’ 유산균과 같이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으며, 더 좋은 제품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