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40 (목)
[오늘뭐볼까? 16일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밴쿠버 삼인방의 강릉 수산 시장 탐방기
[오늘뭐볼까? 16일 방송]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밴쿠버 삼인방의 강릉 수산 시장 탐방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밴쿠버 삼인방의 강릉 수산 시장 탐방기가 공개된다.

 

알렉스, 이안, 아기는 신선함이 살아 숨 쉬는 한국 수산 시장에 대한 놀라움을 드러낸다. 손질된 해산물을 판매하는 밴쿠버 수산 시장과 달리, 한국의 수산 시장에서는 살아있는 해산물을 판매하기 때문. 세 사람은 거대한 문어도 직접 만져보며 아쿠아리움에 놀러 온 듯 시장을 활보한다.

 

‘친화력 만렙’ 아기의 활약으로 해산물 쇼핑까지 무사히 마친 친구들은 곧장 식당으로 이동한다. 한국 여행 전부터 기대하던 산낙지와 개불, 문어, 오징어까지 다양한 해산물 한 상이 차려진다. 밴쿠버에서는 보기 힘든 낯선 해산물도 친구들은 거침없이 맛보며 눈길을 끈다.

 

또한 친구들은 더 다양한 K-해산물을 경험하기 위해 독도새우를 주문한다. 싱싱한 새우 회 먹방은 물론 독도새우와 함께 나온 머리 튀김까지 맛본다. 새우 머리 튀김이 “지금까지 먹은 것 중 가장 뾰족한 음식이라며 먹기 힘들어하면서도 끝까지 젓가락을 놓지 못하는 친구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밴쿠버 삼인방의 알찬 해산물 파티는 2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