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0 (금)
싱가포르 Flash Coffee,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US$15M 유치
싱가포르 Flash Coffee,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US$15M 유치
  • PR Newswire
  • 승인 2021.04.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시아 내 확장을 촉진하고, 새 매장 300개를 개장하고자 

(싱가포르 2021년 4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Rocket Internet가 후원하는 기술 지원 커피 체인 Flash Coffee가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미화 1천500만 달러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White Star Capital이 주도한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에는 Delivery Hero가 지원하는 DX Ventures, Global Founders Capital 및 Conny & Co.를 포함한 유명 투자업체가 다수 참여했다. 이번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로 지금까지 Flash Coffee가 유치한 총자본은 미화 2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Image credit: Flash Coffee

2020년 1월에 론칭한 Flash Coffee는 현재 싱가포르, 태국 및 인도네시아에서 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Flash Coffee는 이들 시장에서 강력한 견인력을 발휘하고 있다. Flash Coffee 매장의 대다수는 이미 수익을 달성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Flash Coffee의 비즈니스 모델이 성공했음을 입증하고 있다.

CEO David Brunier와 COO 겸 CFO Sebastian Hannecker는 아시아에서 부상하는 중산층이 이용할 고급 커피를 만들고자 Flash Coffee를 설립했다. Flash Coffee의 혁신적인 그랩-앤-고(grab-and-go) 비즈니스 모델은 상당한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그 혜택이 고객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

Brunier 대표는 "아시아의 모든 주요 도시에서 500m마다 Flash Coffee 매장을 두는 것이 꿈"이라며 "자사의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보여준 투자업체들의 강력한 지원 덕분에, 아직 개발되지 않은 아시아의 잠재력을 이용하고, 올해만 홍콩, 대만,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및 베트남의 7개 신규 시장에서 다시금 성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자사는 싱가포르에 지역 본사를 설립하고, 자카르타에 위치한 자사의 지역 기술 허브를 50명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선제적으로 성장을 도모하며,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이기 위해 기술을 십분 활용한다는 자사의 비전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Flash Coffee는 간소화된 픽업 기능, 세련된 충성도 프로그램, 개인화된 행사 및 쌍방향 도전을 자랑하는 새로운 소비자 앱을 통해 오늘날 오프라인이 지배적인 커피 산업을 디지털화로 추진할 목표를 세웠다. Flash Coffee의 전용 바리스타 앱은 Flash Coffee 매장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실적 기반으로 바리스타 인센티브를 지원함으로써, 견줄 데 없는 고객 경험을 보장한다.

Flash Coffee 소개

Flash Coffee 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고급 음료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싱가포르 기반의 기술 지원 커피 체인이다. 고객은 Flash Coffee 앱을 이용해 온라인에서 주문 및 결제한 다음, Flash Coffee의 상징적인 노란색 매장 앞 공간에서 주문한 커피를 받아 가거나, 각 시장의 주요 플랫폼을 통해 배달시킬 수 있다. 세계 라떼 아트 우승자 Arnon Thitiprasert가 최고의 재료와 100% 아라비카 커피콩으로 만든 독특한 커피 메뉴를 만들었다.

고해상도 이미지는 여기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사진 제공: Flash Coffee

출처: Flash Coffee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