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0 (토)
[영상뉴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포항집 찾은 가수 진성, 안 자매와의 인연 공개
[영상뉴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포항집 찾은 가수 진성, 안 자매와의 인연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포항집 찾은 가수 진성, 안 자매와의 인연 공개. 관련 뉴스입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포항집 찾은 진성, 안 자매와의 인연 공개...“15년 전에는 무서웠다” 트롯의 대가 가수 진성이 포항집을 찾았다. 진성은 남해 시절부터 시청한 장기 애시청자임을 밝히며 포항에 오면서 새 식구로 합류한 두 사람과의 과거 인연을 털어놓았다. 먼저 안문숙과는 15년 전 라디오 DJ와 게스트로 만났었던 사이다.

안문숙은 예나 지금이나 뛰어난 진성의 노래 실력을 칭찬하며 “곧 진성의 시대가 올 것을 예감했다”는 말과 함께 “그땐 강한 인상의 눈빛이 무서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안소영과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야간 업소에서 마주쳤던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진성과 안소영이 야간 업소에서 마주쳤던 사연은?

박원숙에게 이런 모습이?! 진성 앞에서 콧소리 작렬 ‘찐팬’ 모드. 한편 손님 진성의 등장과 동시에 큰언니 박원숙이 세상 낯선 모습을 보여줬다. 진성이 오기 전부터 한껏 힘을 주고 기다리던 박원숙은 진성 맞이에 누구보다 진심을 담아 환호했다.

그뿐만 아니라 진성의 모든 사연을 줄줄이 꿰고 있는 ‘찐팬’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진성의 옆자리를 사수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애교 섞인 콧소리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진성바라기’를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박원숙을 위해 동생들이 자리를 피해주기까지 했다는데. 진성에게 푹 빠진 박원숙은 어떤 모습일지?

"70세 넘어서는 노래 안 하고 싶어" 가수 진성의 은퇴 선언?! 이날 자매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건강 밥상을 차린 진성. 그런데 네 자매와의 식사 도중 폭탄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식사도 멈출 정도로 놀라게 한 진성의 발언은 바로 “70세 넘어서는 노래하고 싶지 않다”며 깜짝 은퇴 계획을 밝힌 것. 진성은 “68세쯤 아듀쇼를 마지막으로 사회를 위해 2년 동안 봉사하고 싶다”며 구체적인 계획과 함께 가수의 삶이 끝나면 자연 속에 살고 싶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어 진성은 은퇴 계획을 세우게 된 이유를 설명해 자매들도 공감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정상을 달리는 진성이 은퇴 계획을 세우게 된 이유는?

다재다능한 진성과 사랑스러운 박원숙의 매력을 담은 포항에서의 하루는 2월 21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