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10 (토)
‘컴백 D-1’ 우즈, ‘심연’ 뮤비 티저 공개…’시선 집중’
‘컴백 D-1’ 우즈, ‘심연’ 뮤비 티저 공개…’시선 집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즈가 신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즈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선공개곡 ‘심연’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책이 빼곡히 꽂힌 공간에 들어선 우즈가 오래된 서점의 주인처럼 책상 앞에 앉는 모습이 담겨있다. 누군가를 기다리듯 책을 꺼내 읽고 시계를 바라보던 우즈는 책상 위에 있는 상자를 조심스럽게 열자 이내 어둡고 차가운 배경으로 전환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아무도 없는 거대한 성을 향해 걸어가는 우즈의 뒷모습은 앞선 장면들과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심연’은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과 다이나믹한 밴드 사운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로파이(Lo-fi)한 질감으로 우즈의 허밍이 잔잔하게 깔리며 오는 22일에 발매될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미장센으로 주목받고 있는 호빈 필름(HOBIN film)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우즈만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다양한 매력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우즈는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각각의 티저에 영문으로 적힌 메시지를 선보이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우즈의 이번 신곡 ‘심연’은 미니 5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하는 곡으로 알려졌다. 또한, 매번 다양한 장르와 서사를 통해 깊이감 있는 음악을 선보인 만큼 우즈의 신곡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우즈의 미니 5집 선공개곡 ‘심연’은 오는 22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