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0 (목)
[오늘뭐볼까? 24일 방송] ‘편스토랑’ 패셔니스타 차예련 옷장 오픈, 기부 위해 플리마켓 참가
[오늘뭐볼까? 24일 방송] ‘편스토랑’ 패셔니스타 차예련 옷장 오픈, 기부 위해 플리마켓 참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4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주방에서는 한식천재 차장금, 밖에서는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는 워너비 패셔니스타인 차예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베일에 감춰져 있던 차예련의 옷장도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차예련은 웬일로 주방이 아닌 옷방에서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차예련은 화려한 외모와 함께 늘씬한 기럭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손꼽힌다. 특히 그녀의 사복 패션은 늘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에 차예련의 옷장이 공개되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옷방에는 평소 차예련의 스타일을 보여주듯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들이 가득했다. 또 옷방 한쪽에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그동안 받았던 트로피와 팬들에게 선물 받은 귀여운 피규어들이 정리되어 있었다. 차예련은 옷장 속의 옷들을 하나씩 꺼내며 심각한 고민을 했다. 알고 보니 차예련이 최근 드라마 ‘행복배틀’을 함께 촬영하며 친해진 배우 진서연의 권유로 참여한 플리마켓에 내놓을 옷을 고르고 있었던 것. 차예련은 이번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해 진서연의 선행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차예련은 옷을 하나씩 꺼내 입어 보면서 옷마다 담겨 있는 추억을 떠올렸다. 그중 하나가 임부복. 차예련은 “인아(딸) 임신했을 때 입었던 옷이다. 인아의 향기가 묻어 있는 느낌이라…”라면서 망설였다. 급기야 차예련은 플리마켓에 내놓을 옷을 고르다가 남편 주상욱의 옷장까지 열었다고. 과연 패셔니스타 차예련의 옷장에는 어떤 추억이 담긴 옷들이 있을지, 그녀가 플리마켓에 어떤 옷들을 내놓을지 ‘편스토랑’ 본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배우 진서연을 위해 만든 특별한 메뉴도 공개된다.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특별한 레시피는 2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