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20 (목)
오아이오아이(OIOI), 뉴진스와 함께한 23SS 데님 화보 공개
오아이오아이(OIOI), 뉴진스와 함께한 23SS 데님 화보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3.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뉴진스의 데님 화보가 공개됐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는 동시대 최고의 아이콘, 뉴진스(NewJeans)와 함께 23SS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데님 활용법을 제안한다.

 

오아이오아이는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다양하게 변주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컬렉션을 출시하고, 하이틴 무드가 깃든 Y2K 스타일로 완성한 뉴진스의 화보도 공개했다.

 

한 층 가벼워진 옥스포드 소재로 편하게 걸쳐 입기 좋은 컴포트 셔츠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해린은 자칫 평범할 수도 있는 스타일을 언밸런스한 실루엣의 랩스커트로 연출해 세련된 리얼웨이 룩을 선보였으며,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자켓과 스트리트 핏의 데님 팬츠를 매치한 혜인은 청청 패션의 정석을 혜인만의 쿨한 감성으로 연출했다.

 

밑단의 컷오프 디테일로 개성을 더한 로우 엣지 크롭 자켓과 로우 엣지 랩 스커트를 셋업 한 다니엘은 탱크톱 이너와 초커로 톡톡 튀는 감성의 Y2K 무드를 이어갔고, 하니는 데님 자켓과 미니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로 남다른 개성을 선보였다. 또한 민지는 OIOI 로고가 프린트된 크롭티셔츠와 베이직한 컴포트 데님 팬츠로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오아이오아이의 데님 컬렉션은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여성들을 위한 크롭버전의 데님 자켓과 랩스커트, 스커트 데님 팬츠 등을 별도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탄탄하고 변형이 적은 소재를 사용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뉴진스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뉴진스의 데님화보는 오아이오아이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화보가 공개되는 3월 10일에는 뉴진스의 착용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3월 10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