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2:10 (목)
베스타스-코트라, 서울서 'Vesats Supplier Day' 행사 개최
베스타스-코트라, 서울서 'Vesats Supplier Day' 행사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03.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2023년 3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해 초, Vestas는 한국 해상 풍력 공급망을 수립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주요 투자자가 되기를 의사 표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Vestas는 오늘 한국무역협회(KOTRA)와 긴밀히 협력하여 'Vestas Supplier Day' 행사를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기존 및 잠재적인 공급업체와 직접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우리의 의도를 전달하고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여, 국내 해상 풍력 산업 공급망을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것으로 구축하기 위한 기초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해상 풍력 분야는 번창할 전망이며, Vestas는 규모와 속도에 부합하는 이러한 전환을 실현하기 위한 현지 공급망을 구축함으로써 이 여정에서 중요한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행사 일정으로는 대한민국 해상 풍력 산업 육성 정책 및 관련 연구개발 지원 프로젝트, Vestas의 한국 전망, 예상되는 도전과 기회 등에 대한 의미 있는 토론이 이루어졌습니다. Tommy Rahbek Nielsen (Vestas EVP 및 COO)를 비롯한 Vestas 경영진의 많은 고위 관계자, 대한민국 정부 고위 관리자 및 대표, 덴마크 대한민국 대사관, 산업통상자원부, KOTRA, 한국에너지공단, 한국무역투자진흥공사 등이 이번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대한민국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며, 성공의 열쇠는 Vestas 내부뿐만 아니라 공급망 파트너들에게도 큰 역할을 맡기 때문에 이러한 행사를 개최하고 미래 파트너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Vestas APAC COO인 Michael Roy Balvers가 말합니다.

대한민국은 고갈되어 가는 화석 연료 공급에 의존하던 에너지 시스템을 비강소성 재생 에너지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해상 풍력은 이러한 비전을 이끌며 대규모로 경제적인 에너지를 제공하여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저희는 고객과 공급망 참가자들이 이러한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적의 시장 프레임워크를 만들기 위해 정부와 함께 일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Vestas APAC 공공정책 담당 책임자인 Fredrik Andr?n-Sandberg가 말합니다.

About Vestas 

Vestas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에 대한 에너지 산업의 글로벌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 육상 및 해상 풍력 터빈을 설계, 제조, 설치 및 서비스하고 있으며, 87개국에 164GW 이상의 풍력 터빈을 보유하고 있어 누구보다 많은 풍력 발전을 설치했습니다. 업계 최고의 스마트 데이터 기능과 144GW 이상의 서비스 중인 풍력 터빈을 통해 데이터를 사용하여 풍력 자원을 해석, 예측 및 활용하고 동급 최고의 풍력 발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고객과 함께 28,000명 이상의 Vestas직원들은 밝은 미래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전 세계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Vestas 사진 및 비디오를 보려면 아래의 미디어 이미지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vestas.com/en/media/images. 
 

Vest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웹 사이트 www.vestas.com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팔로우 하십시오

- www.twitter.com/vestas   
- www.linkedin.com/company/vestas  
- www.facebook.com/vestas   
- www.instagram.com/vestas 
- www.youtube.com/vestas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