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40 (목)
KFC, 오늘부터 일주일간 징거버거 3종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KFC, 오늘부터 일주일간 징거버거 3종 다리살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FC가 징거버거 메뉴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징거버거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징거버거 27주년 기념과 지난 1월에 진행되었던 인기 버거 3종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의 보답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행사는 오늘부터(21일) 오는 27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되며, 징거버거 라인 메뉴에 한해 기존의 닭가슴살 필렛 대신 육즙 가득한 다리살로 변경해 즐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를 비롯 살사소스, 슬라이스 치즈와 할라피뇨 치즈소스를 더해 매운맛이 특징인 ‘핫치즈징거버거’, 양상추와 치즈, 베이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 ‘징거BLT버거’ 등 3종이다.
 
다리살 업그레이드는 징거버거 3종 단품/세트/박스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장 주문과 KFC 앱 징거벨오더,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자사앱 외 배달앱을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난 번 주요 버거 메뉴 다리살 업그레이드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에는 징거버거 27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징거버거 3종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의 가슴살 대신 다리살로 만든 특별한 징거버거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