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18:40 (일)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 시립하랑꿈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 시립하랑꿈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3.2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시립하랑꿈어린이집(원장 이미선)로부터 지역사회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시립하랑꿈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는 시립하랑꿈어린이집 이미선 원장과 원아 전원이 참석했다.

 

남양주시 호평동에 위치한 시립하랑꿈어린이집은 평소 지역사회 위기가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 왔으며, 매년 연말 연초를 맞이하여 원아 가정에서 동전을 모아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 교육 형태로 진행됐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지역사회 기부 실천에 항상 앞장서 나눔교육을 실천해 주시는 시립하랑꿈어린이집 이미선 원장과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원아가정에 감사하다"라며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사회 위기가정 아동들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시립하랑꿈어린이집 이미선 원장은“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우리 아이들과 마음을 모아 응원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며, “직접 모아온 저금통을 굿네이버스에 보낼 때 아이들의 뿌듯한 미소를 보았다. 모금 전달은 아이들이 매년 나눔에 대한 기쁨을 알게 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나눔 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사업과 지역사회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