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40 (금)
CCTV+ "'시진핑이 인용한 고전' 시리즈, 러시아 매체서 방영 예정"
CCTV+ "'시진핑이 인용한 고전' 시리즈, 러시아 매체서 방영 예정"
  • PR Newswire
  • 승인 2023.03.22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3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번 주 월요일에 시작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사흘 국빈 방문을 맞아, 러시아 주류 TV 방송국이 '시진핑이 인용한 고전(Classics Quoted by Xi Jinping)'이라는 China Media Group의 영상 시리즈 시즌 2의 러시아어 버전을 방송할 예정이다. 

'시진핑이 인용한 고전' 영상 시리즈가 러시아 매체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시 주석이 연설과 기사에서 인용한 고대 중국의 이야기와 고전을 소개하는 이 시리즈는 All-Russia State Television and Radio Broadcasting Company가 소유한 뉴스 채널인 Russia-24에서 방송되고, 새로운 뉴스 매체 플랫폼에서도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러시아 Big Asia TV 채널, TV BRICS 및 기타 채널도 이 영상 시리즈를 방송할 예정이다. 

'근면', '충성', '청렴', '공유', '녹색'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이 시리즈는 시 주석의 광범위하고 심오한 문화적 소양, 인민을 향한 깊은 걱정, 국가에 대한 깊은 사랑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또한 이 시리즈는 새로운 시대에 함축된 의미와 세계화의 가치를 담은 광범위하고 심오한 중국의 전통문화도 추출하고 해석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