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0 (금)
미스맥심 이규영, 맥심 4월호 화보 공개... “미맥콘 준우승자는 다르네”
미스맥심 이규영, 맥심 4월호 화보 공개... “미맥콘 준우승자는 다르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3.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맥심 이규영 / 사진= 맥심(MAXIM) 제공
미스맥심 이규영 / 사진= 맥심(MAXIM)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남성 잡지 맥심(MAXIM) 4월호에서 미스맥심 이규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이자 지난 2022 미맥콘(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맥심 모델로 데뷔한 이규영은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맥심이다.

 

미스맥심 이규영이 촬영한 이번 화보는 맥심의 소원성취 프로젝트 화보로써 기획부터 스튜디오 선정, 스타일링까지 미스맥심이 직접 준비하고 디렉팅 하는 맥심만의 특별 화보 시리즈다.

 

맥심과의 첫 개인 화보를 소원성취 프로젝트로 촬영하게 된 이규영은 “처음에는 제가 준비한 게 별로일까 봐 걱정이 많았는데, 다들 예쁘다고 해주셔서 용기를 얻고 의견 어필을 더 적극적으로 할 수 있었죠. 소원을 들어준다는데, 해보고 싶었던 건 다 하고 가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청순과 섹시를 강조한 이번 화보에서 이규영은 화이트 란제리에 오버핏 화이트 셔츠를 착용하며 청순함을 강조했고, 화실이라는 촬영 배경과 어울리게 앞치마 하나만을 착용하는 등 파격적인 섹시미도 보여줬다. 특히 오렌지 색상의 비키니를 착용하고선 붓으로 자신의 몸에 그림을 그리는 등 콘셉트에 충실한 표현력으로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맘껏 뽐냈다.

 

미스맥심 이규영은 “의상을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단조롭지도 않은 걸로 골랐어요. 화실은 소품도 많고 알록달록하니까 옷까지 화려해지면 과할 것 같았거든요”라며 특별한 의상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고, 여기에 “청순한 느낌으로 가고 싶어서 어떤 콘셉트로 찍어야 좋을지 고민하던 중에, 자연광 드는 화실에서 찍으면 예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덧붙이며 촬영 장소를 선택하게 된 배경까지 전하기도 했다.

 

‘동네 친구’를 주제로 꾸려진 맥심 4월호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다.

 

뭇남성의 로망 속 동네 친구로 변신한 치어리더 안지현의 표지 화보와 미스맥심 뮤아, 장혜선, 은유화 등 인기 미스맥심들이 대거 출연한 섹시 화보, 동네 친구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미스맥심 이규영 / 사진= 맥심(MAXIM) 제공
미스맥심 이규영 / 사진= 맥심(MAXIM) 제공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