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친환경 브랜드 슈가버블,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 출시
친환경 브랜드 슈가버블,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03.3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 출시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 7가지 강력효소 및 강력 탈취성분으로 생활오염 및 냄새분자 제거

- 성하용 대표 "쉽고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측면에 초점"

 (서울, 대한민국 2023년 3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친환경 세제 브랜드 슈가버블(대표 성하용)이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버블원샷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은 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펙타이트 리아제 등 7가지 강력효소가 각종 생활오염을 잘게 분해하고, 강력한 탈취성분을 통해 실외는 물론 실내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분자 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물에 빠르게 용해되는 수용성 특수필름 재질로 제작되어 세탁효과를 극대화시키며, 캡슐 1개당 150g 중량의 수건 44장에 해당되는 7kg까지 세탁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 및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싱그러운 로즈향으로 심신의 안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혹시 모를 어린 아이들의 섭취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어린이 보호포장을 비롯해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납이나 카드뮴 등 유해물질 14종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하는 등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슈가버블은 버블원샷 출시를 기념한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료배송이 공통으로 적용되는 '버블원샷 캡슐세제 50입 프로모션'은 '버블원샷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50입' 단품 1개 구매 시, 정상가 22,000원에서 32% 할인된 14,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슈가버블 친환경 주방세제로 구성된 '슈가팩'이 증정된다. 이어 단품 2개 구매 시에는 정상가 44,000원에서 32% 할인된 29,900원에 단품 1개가 추가로 제공되는 2+1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슈가버블 성하용 대표는 "버블원샷은 슈가버블의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빨래 시 계량 등으로 인해 겪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누구나 쉽게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측면 초점을 맞추어 개발됐다"라며 "지금까지 슈가버블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론칭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합리적인 가격에 버블원샷을 구입하실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실내건조 캡슐 세탁세제 버블원샷 제품의 상세한 정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가버블 직영몰[https://www.sugarbubble.com/index.html ]에서 확인 가능하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