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0 (토)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전례 없는 속도와 비용 효율성으로 게놈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NOVASEQ X PLUS 시스템 상용 제품군 탑재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전례 없는 속도와 비용 효율성으로 게놈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NOVASEQ X PLUS 시스템 상용 제품군 탑재
  • PR Newswire
  • 승인 2023.03.3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라배마주 헌츠빌, 2023년 3월 31일 /PRNewswire/ -- 바이오 시료 및 바이오마커 전문 기업™인 Discovery Life Sciences™(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이하 디스커버리)는 Discovery Genomics가 Illumina, Inc.로부터 새로운 NovaSeq™ X Plus 시퀀싱 시스템 2종을 공급받은 세계 최초의 상용 서비스 연구소임을 발표했다. Discovery Genomics는 연말까지 플랫폼을 5개 시스템으로 확장하여 세계 최대의 NovaSeq X Plus 상용 제품군을 보유한 상용 연구소로 거듭날 예정이다.

NovaSeq X Plus는 세 가지 플로우 셀 유형을 자랑하며 듀얼 플로우 셀을 이용하여 실행당 최대 16TB의 출력을 생성하는 유전체학 분야의 게임 체인저이다. 초고밀도 플로우 셀과 초고해상도 광학 장치를 통해 플로우 셀당 최대 260억 개의 싱글 리드(single read)를 출력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통합된 2차 분석 기능을 통해 플로우 셀당 최대 4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으므로, 유전체학 연구를 위한 고유의 강력하고 다양한 용도의 도구이다.

톰 할시(Tom Halsey) 박사, Discovery Genomics의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세계 최초로 새로운 NovaSeq X Plus 시스템 2종을 공급받는 상용 서비스 연구소가 되어 기쁩니다. 제품군이 5개 시스템으로 확장됨에 따라, 당사는 게놈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생성할 수 있는 최대 용량을 제공할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속도, 규모, 품질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유전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성공을 이뤄주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강화시킵니다."

Discovery Genomics의 과학자들은 즉시 시퀀서에서 NovaSeq X Plus까지의 워크플로우를 검증하는 데 필요한 가교시험(bridging study)을 즉시 시작한다. 이를 통해 고객 프로젝트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비용의 플랫폼으로 신속하게 이전할 수 있다. X Plus는 개별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플로우 셀 레인, 유연한 실행 옵션, 운영의 간편함과 결합되어 있으므로, Discovery Genomics가 시장을 선도하는 규모와 속도를 제공하여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이면서 최고 품질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게 해준다.

은리페쉬 프라사드(Nripesh Prasad) 박사, Discovery Genomics의 과학 및 기술 개발 부문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새로 설치된 Illumina NovaSeq X Plus 기기에 표준 및 낮은 입력 워크플로우에 대한 기존 WGS, WES, RNA-Seq 라이브러리의 교차 검증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이 교차 검증 데이터를 통해 NovaSeq 6000 및 X-Plus 화학을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으므로 고객들은 전체 프로젝트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우수한 속도와 확장성으로 높은 처리량의 프로젝트에 새로운 기술을 자신 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Discovery의 CLIA 인증, CAP 인증을 받은 GCLP 호환 Genomics Laboratory는 RNA, 전체 진유전체, 전체 게놈, 타겟, 단일 세포, 후생유전학적 시퀀싱을 포함한 광범위한 확장 가능한 NGS(차세대 시퀀싱)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점적인 포괄적 게놈 프로파일링 워크플로우를 통해 FFPE(포르말린 고정 파라핀 임베디드) 및 CNB(중심부바늘생검) 샘플 같은 가장 어려운 샘플 유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iscovery Life Sciences는 올 여름에 새로운 100,000평방 피트의 본사로 이전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한 지붕 아래에서 Illumina NovaSeq X Plus 시스템을 비롯한 최첨단 다중 오믹(multi-omic) 바이오마커 기술의 가장 큰 부분 중 하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설에는 유전체학, 단백질학, 분자 병리학, 유세포 분석 실험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완전히 통합된 LIMS 시스템은 여러 기술을 통해 공급받은 연구나 임상 시험 샘플의 관리 연속성을 추적하여 가능한 최단 시간 내에 포괄적이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생성한다.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소개

바이오시료 및 바이오마커 전문 기업인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Discovery Life Scienc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상용 바이오시료 재고 및 조달 네트워크 중 하나를 유전체, 조직 바이오마커, 프로테오믹, 유세포분석 서비스를 비롯한 뛰어난 다중 오믹(multi-omic) 바이오마커 서비스 연구소와 결합합니다. 이를 통해 암, 감염성 질환, 기타 희귀하고 복잡한 상태에 대한 바이오마커 및 동반 진단 프로그램에 의해 지원되는 새로운 치료법을 가속화합니다.

당사의 세포 및 유전체 치료 부서인 올셀즈(AllCells®)를 통해, 당사는 모든 개발 단계와 규모에서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연구용(Research Use Only, RUO) 및 임상 등급 수준의 신선하게 극저온 보존된 인간 세포 물질을 공급할 수 있는 최대의 회수 가능한 기증자 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선도적인 과학적 전문성, 글로벌 운영 규모, 현재 기술의 혁신적인 사용을 통해 고객은 시장을 선도하는 속도로 중요한 연구 개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로의 과학(We are Science at your Service™)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dls.com을 참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22478/Discovery_LS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