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0 (금)
짜오좡 - 지속가능한 발전 주도하는 혁신
짜오좡 - 지속가능한 발전 주도하는 혁신
  • PR Newswire
  • 승인 2023.03.31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름다운 농촌 활성화의 그림 그려

(짜오좡, 중국 2023년 3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CPC 짜오좡시 위원회 홍보부 뉴스 보도:

지금 계절은 봄 작물을 관리하는 데 중요한 시기다. 중국 짜오좡시의 밀밭에서는 자주식 스프링클러와 식물 보호 드론 등과 같은 현대적인 농업 장비가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스마트 농업 기계가 논밭에 등장하고 있으며, 이는 봄철에 밭을 가는 시기에 농부들의 좋은 조수가 되고 있다. 지능적이고 기계화된 현대 농업 기술은 농업 효율성과 농가의 수입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

최근 수년 동안 짜오좡은 녹색 변혁을 위한 선구적인 구역, 도농 통합을 위한 중심 지구 및 조화롭고 아름다운 마을을 위한 시범지구를 적극적으로 건설했다. 

짜오좡은 산업을 통해 농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농업을 촉진하는 방식을 견지하며, 농촌의 자본망, 혁신망 및 산업망의 통합적인 발전을 도모하고자 완전한 산업 부문과 심층적인 유산을 십분 활용하고 있다. 

오늘날 짜오좡은 주요 농업 기업을 적극적으로 양성하며 수천억 위안에 달하는 생산액을 기록하고 있다. Tengzhou 감자, Yicheng 석류 및 Shanting 고구마를 포함해 전체 산업망에서 10개의 표준화된 시범기지가 건설됐다. 1차/2차/3차 산업의 통합 발전도 훌륭하게 추진됐다.

짜오좡은 생산과 연구를 결합함으로써 발전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과학 연구 결과의 변혁 속도를 높이고, 2024년까지 농업 과학 및 기술 진보의 기여도를 66% 이상으로 높이기 위해 빅 데이터, 사물 인터넷 및 클라우드 컴퓨팅 같은 기술의 적용을 통합했다. 

짜오좡은 농촌 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농촌 재산권, 집단 소유 건설 대지의 시장 진입, 새로운 경제 단체 등과 같은 주요 과제를 더욱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다. 

짜오좡은 생태 제품으로 구성된 가치 실현 기제의 시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지역 생태 제품의 거래 시장과 생태 은행을 설립함으로써 맑은 물과 푸른 산을 귀중한 자산으로 변모시키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