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50 (금)
씨앤투스 ‘아에르’ 후원 이예원 프로, 첫 KLPGA 우승
씨앤투스 ‘아에르’ 후원 이예원 프로, 첫 KLPGA 우승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1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후원하는 이예원 프로(KB금융그룹)가 생애 첫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우승을 거뒀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후원하는 이예원 프로(KB금융그룹)가 생애 첫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우승을 거뒀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씨앤투스는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가 후원하는 이예원 프로(KB금융그룹)가 생애 첫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우승을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이예원 프로는 지난 9일 제주 서귀포시 롯데 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 스카이·오션 코스(파72)에서 열린 KLPGA투어 롯데 렌터카 여자오픈(총상금 8억원) 최종 라운드에서 1오버파 73타를 쳐 4라운드 합계 6언더파 282타로 우승했다.

 

이예원 프로는 우승 상금 1억 4400만원을 받으며 상금랭킹 3위(1억5천379만원)로 올라서 이번 시즌 상금왕 경쟁에 우위를 점했다. 또 이번 우승을 통해 내년 LPGA(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롯데 챔피언십 출전권을 확보했다.

 

2022 KLPGA 투어 신인왕으로 잘 알려진 이예원 프로는 지난해 12월 ‘아에르’와 첫 후원 계약을 맺고 상의 우측 카라에 아에르 브랜드 로고를 부착한 골프웨어를 입고 경기에 출전했다. 이예원 프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있는 씨앤투스 측은 첫 우승에 대한 포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아에르는 고객의 삶과 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로 지난해 12월 이예원 프로에 이어 올해 3월 안송이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스포츠 및 문화예술 분야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아에르가 후원하는 안송이 프로 역시 이번 대회에서 4라운드 합계 1오버파 289타로 공동6위에 올랐다. 변화무쌍한 제주도 날씨 속에서도 차근차근 타수를 줄인 안송이 프로는 대회 마지막 날 흔들림 없는 드라이버 샷을 보여줬으며9번홀에서 버디를 기록하며 4일간의 투어를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아에르(Aer)는 2년차 신예 이예원 프로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꿈을 응원하는 동시에 14년차에 접어든 안송이 프로의 꿈도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후원 골퍼들이 꾸준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