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0 (금)
윈큐브마케팅, SK하이닉스 노동조합과 쿠폰 공급 체결
윈큐브마케팅, SK하이닉스 노동조합과 쿠폰 공급 체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윈큐브마케팅(대표 김성필)이 SK하이닉스 노동조합과 모바일쿠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윈큐브마케팅은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과 제휴하여 임직원 복지, 거래처 감사, 설문조사, 이벤트 경품용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플랫폼으로는 기업 고객 전용 플랫폼 센드비와 해외에서 한국으로 모바일쿠폰 선물을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플랫폼 마리나기프트가 있다. 

 

이번 공급은 다가오는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위한 것으로, 양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모바일쿠폰 복지 업무에 협력한다.

 

윈큐브마케팅은 SK하이닉스 조합원들에게 지급될 근로자의 날 기념 모바일쿠폰을 공급한다. 모바일쿠폰은 10만원 상당의 ‘선택형 모바일쿠폰’이며, 받은 사람이 사용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선택지로는 네이버페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SK하이닉스 노동조합은 SK하이닉스의 노동 환경과 근로자의 권리 보호를 목적으로 결성되었으며, 선진적이고 다양한 복지 제도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 체결을 기점으로 모바일쿠폰을 통한 임직원 복지에 더욱 관심을 쏟을 예정이다.

 

김해주 SK하이닉스 노동조합 위원장은 “경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몇몇 기업이 복지 감축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SK하이닉스 노동조합은 작년과 동일한 수준으로 준비하려고 했다”며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소리를 최대한 듣고, 복지 부문에서 우리의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는 기업과의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필 윈큐브마케팅 대표는 “모바일쿠폰 공급을 통해 SK하이닉스 노동조합의 복리 증진 노력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 파악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제휴하고 있는 기업과 단체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