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0 (금)
[오늘뭐볼까 16일] 복면가왕 "괴물 보컬이 나타났다!" 1라운드부터 가왕의 대적자로 점쳐진 주인공은?!
[오늘뭐볼까 16일] 복면가왕 "괴물 보컬이 나타났다!" 1라운드부터 가왕의 대적자로 점쳐진 주인공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복면가왕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우승 트로피’의 5연승을 저지할 8인의 듀엣곡 무대가 시작된다.

 

오늘, 1라운드부터 매서운 가창력으로 가왕의 자리를 위협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김원준은 바로 정체를 눈치챈 듯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이분의 실력에 다들 깜짝 놀랄 것, 진정한 괴물 보컬이다!“라고 밝혔고, 윤상 역시 ”가왕과 한판 승부를 펼칠만한 완벽한 실력을 지닌 분”이라며 단번에 가왕의 위기를 점친다.

 

한편, 8주년 특집을 맞아 '복면가왕'에 역대급으로 특별한 복면 가수가 나타난다. MC 김성주는 한 복면 가수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분"이라 소개했고, 뒤이어 이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 석이 발칵 뒤집힘과 동시에 반가움의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그리고, 최근 '복면가왕'에서 ‘음색 레이더’로 활약 중인 산다라 박의 레이더망에 가수 장윤정으로 포착된 주인공이 등장한다. 그녀는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장윤정 씨 특유의 비음이 느껴진다"라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트로트 여제’ 장윤정으로 추리한다. 평소 산다라 박이 '복면가왕' 판정단 석에서 예리한 눈썰미를 자랑했던 터라 그녀의 의견에 신빙성이 더해진다.

 

봄처럼 설레는 무대가 가득한 8주년 및 400회 특집 '복면가왕'은 오늘 오후 5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