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10 (목)
[오늘뭐볼까? 16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볼빨간사춘기, 아이브(IVE), 제이클레프, 더로즈(The Rose) 출연
[오늘뭐볼까? 16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볼빨간사춘기, 아이브(IVE), 제이클레프, 더로즈(The Rose)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는 가수 볼빨간사춘기, 아이브(IVE), 제이클레프, 더로즈(The Rose)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봄과 잘 어울리는 뮤지션, 볼빨간사춘기가 1년 만의 컴백 소식을 들고 찾아온다. 박재범은 볼빨간사춘기에게 "애니메이션 성우 같은 목소리"라 칭찬하며 감격한다.

 

모두 빠짐없이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번 앨범은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는 볼빨간사춘기에게 박재범은 "저는 전 트랙을 타이틀곡으로 꼽은 적 있다"며 진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그러면서도 "타이틀곡 빼고 모두 별로다"란 극찬의 댓글에 오해한 나머지 누리꾼을 미워했다는 재미난 사연을 전하기도.

 

'완성형 걸그룹' 아이브는 등장만으로 관객들을 홀린다.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높은 무대와 여유 넘치는 토크가 또 한번 보는 이들을 아이브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했다는 후문.

 

KBS 어린이 합창단 출신 리즈는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7년 만에 '좋아마시'를 새롭게 선보이고, 유진은 연습생 시절 1년 반 동안 준비해온 커버곡으로 아이브의 매력을 더한다. 아이브가 먼저 요청하기도 전에 박재범은 "신곡 'I AM' 챌린지 있겠지? 나도 당연히 배우겠지?"라며 준비된 자세로 챌린지를 받아들여 웃음을 자아낸다.

 

신인 발굴 야외 코너 '타라웃'에는 생각파 뮤지션 제이클레프가 출연한다. 섭섭한 사운드로 만들어낸 음악이 남다른 소울과 만나 모두를 감격케 한다.

 

록밴드 더로즈 또한 박재범의 즉석 래핑을 곁들인 무대로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와 신선한 에너지를 전한다. 여기에 드러머 이하준의 다채로운 개인기가 무대 위와는 반전되는 크나큰 재미를 선사한다. 박재범은 이들의 열정에 침이 튀었다며 넉살을 부리기도.

 

한편,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