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30 (화)
파파이스, 콤보 메뉴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운영
파파이스, 콤보 메뉴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운영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파파이스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3시간 동안 콤보 메뉴 3종을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낵타임 프로모션은 24일부터 현재 운영하고 있는 전 매장에서 시작한다.

 

파파이스의 콤보 메뉴는 메인 제품과 콜라로 구성된 메뉴로, 세트 메뉴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낵타임 행사 메뉴는 ‘치킨샌드위치 콤보’, ‘버터밀크너겟 콤보’, ‘시그니처치킨 콤보’ 3종으로 구성됐다.

 

‘치킨샌드위치 콤보’는 파파이스의 핵심 제품인 ‘클래식 치킨샌드위치’와 콜라로 구성돼 정통 케이준 스타일의 치킨샌드위치를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메뉴이다. ‘버터밀크너겟 콤보’는 너겟 사이즈의 통살 치킨으로 먹기에 간편한 버터밀크너겟 6조각과 파파이스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 비스킷에 콜라를 더한 메뉴로, 파파이스의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 2가지를 함께 즐기고 싶을 때 구매하기 좋다. ‘시그니처치킨 콤보’는 파파이스만의 루이지애나 케이준 스타일 시즈닝으로 12시간 마리네이드한 후 튀겨낸 시그니처치킨 2조각과 콜라로 구성된 메뉴이다.

 

세 가지 콤보 메뉴는 모두 스낵타임 시간 동안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낵타임 행사는 매장 방문 이용 고객과 포장 주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점심과 저녁 사이 시간에 간단한 간식을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에 착안해 스낵타임 프로모션을 운영하게 됐다”라며 “파파이스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지난해 12월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화정역점, 구로디지털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등 국내에서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매장 확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