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0 (금)
라네즈, 네오 쿠션 업그레이드 출시
라네즈, 네오 쿠션 업그레이드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네즈가 대표 제품 '네오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강력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라네즈 네오 쿠션은,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 521만 개를 기록한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밀착력, 커버력을 더욱 높였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50시간[1] 무너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완성하고, 기존 제품 대비 1.5배 더 강력해진 밀착력으로 찍힘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기존보다 더욱 얇아져 휴대하기 쉽고, 쿠션 퍼프 분실을 막아주는 디자인을 적용해 불편을 줄였다.

 

라네즈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OFF 시대가 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매트한 마무리감은 물론 피부 속 촉촉함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신기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가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더 가볍고 더 빛나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는 ‘라네즈 NEW 네오 쿠션’은 오늘(24일), 라네즈 네이버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5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경로에서는 특별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