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30 (목)
[오늘뭐볼까? 24일]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6회 조은숙, 김유석 친딸 김시하와 쇼핑 현장 포착! 애틋+훈훈한 데이트 속에 숨겨진 남모를 속사정은?
[오늘뭐볼까? 24일]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6회 조은숙, 김유석 친딸 김시하와 쇼핑 현장 포착! 애틋+훈훈한 데이트 속에 숨겨진 남모를 속사정은?
  • 최선은
  • 승인 2023.04.2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MBC '하늘의 인연'
사진 제공: MBC '하늘의 인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조은숙이 김유석이 버린 핏줄 김시하에게 생애 처음으로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기획 장재훈, 극본 여정미, 연출 김진형, 제작 MBC C&I) 6회에서는 나정임(조은숙 분)이 강치환(김유석 분) 부녀의 핍박에 시달리는 어린 이해인(김시하 분)을 위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자애원에서 이해인을 데리고 나온 나정임은 앞으로의 미래를 운명에 맡기며 강치환의 저택에 발을 들였다. 하지만 나정임의 바람과는 달리 이해인은 처음 들어서는 순간부터 강치환의 딸 강세나(김태연 분)에게 박대받는 미운 오리 새끼 신세가 되어버렸다.

 

설상가상 강세나가 강치환이 애지중지하던 청자를 깨뜨린 죄를 이해인에게 뒤집어씌우면서 사태는 점점 악화됐다. 분노한 강치환은 어린 이해인을 향해 화를 표출했다. 이순영(심이영 분)을 죽인 것도 모자라 자신의 딸까지 해치는 강치환의 만행을 지켜보던 나정임도 “이 아이가 누군 줄 알고”라며 울분을 터트려 거대한 폭풍우를 예감케 했다.

 

궁지에 내몰린 나정임과 이해인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바람 앞의 촛불처럼 위태로운 두 사람의 미래가 궁금해지는 상황. 계속되는 구박을 참다못한 나정임은 이해인의 처지를 바꾸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치환 부녀처럼 평범하게 쇼핑을 즐기는 나정임과 이해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모자를 써보며 꽃단장을 마친 이해인을 보는 나정임의 눈빛에는 흐뭇함과 애틋함이 물씬 느껴진다. 이에 과연 나정임이 이해인을 변신시켜준 이유는 무엇일지 그 속사정에 관심이 쏠린다.

 

점점 유대감이 깊어져 가는 조은숙과 김시하의 행복한 데이트 현장은 오늘(24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하늘의 인연’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