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10 (금)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맞아 ‘캐치! 티니핑’ 패키지 출시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맞아 ‘캐치! 티니핑’ 패키지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치! 티니핑' 디럭스 패밀리 객실 사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캐치! 티니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캉스(키즈+바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 플라자는 다양한 어린이 객실 상품을 출시하면서 아이 동반 투숙객이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 가까이 올랐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고자 더 플라자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패키지를 기획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 대표 콘텐츠인 ‘캐치! 티니핑’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깜찍한 캐릭터들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패키지는 △객실 1박(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스위트, 레지덴셜 스위트 중 택 1)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캐치! 티니핑’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객실의 경우 아이가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침대, 베개 등 전체를 ‘캐치! 티니핑’ 캐릭터로 꾸몄다. 선물 세트는 색연필&색칠북, 피규어 칫솔, 날개 손잡이 스탠컵, 신발주머니, 밴드, 마그네틱 코디 놀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가격은 40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작년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한 키즈 패키지 실적은 5월 기준 전년 대비 159% 증가했다”라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높은 시청률, 완구 시장 판매 1위 등 어린이 콘텐츠 강자로 꼽히는 ‘캐치! 티니핑’과 협업했다”고 말했다.

 

더 플라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어린이 상품을 출시해왔다. 작년 4월에는 인기 어린이 교구 ‘마이 리틀타이거’ 제품으로 키즈 라운지를 조성했다. 미국 장난감 공구 브랜드 ‘스탠리(STANLEY) 주니어’를 활용한 패키지의 경우 가드닝과 장비 조립 등 체험이 가능해 저학년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