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0 (토)
빽보이피자, 고기 러버 위한 ‘불고기피자 2종’ 출시
빽보이피자, 고기 러버 위한 ‘불고기피자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본코리아의 피자 포장∙배달 전문 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고기 러버(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겨냥해 불고기를 풍성하게 더한 ‘불고기피자’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빽보이피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고기 토핑이 풍성하게 올려진 피자 메뉴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신메뉴를 기획했다. 특별히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과 손잡고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열탄불고기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하는 등 일반 불고기피자와 차별화된 맛을 완성했다.

 

먼저 ‘열탄불고기피자’는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가 담긴 새마을식당의 열탄불고기 소스를 활용하여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주재료인 불고기와 고추, 양파, 대파 등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가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기존 열탄불고기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필리치즈불고기피자’는 세대 구분없이 누구나 선호하는 불고기피자에 체다치즈맛을 극대화하여, 이국적인 치즈피자의 맛을 재해석한 메뉴다. 달달한 불고기와 짭조름한 체다치즈 위에 마요네즈와 데리야끼 소스까지 더해 뛰어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이번 신메뉴 ‘불고기피자’ 2종은 오는 4월 27일부터 전국 빽보이피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빽보이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24(월)부터 30일(일)까지 요기요에서 빽보이피자를 배달·포장 주문 시 최대 4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천원 즉시할인과 1천원 추가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결합하여 사용 가능하며, 추가할인 쿠폰은 매일 1인 1회 사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2만 원이며, 주문 가능한 지역 및 매장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빽보이피자만의 색다른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콜라보 메뉴를 비롯한 차별화된 신메뉴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발 빠르게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새롭고 다양한 메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빽보이피자는 ▲한 조각으로 2가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하프 앤 하프 콘셉트의 ‘울트라 빽보이피자’ ▲구운 대파와 양파를 비롯해 소시지, 페퍼로니 등을 푸짐하게 올려낸 ‘슈퍼 빽보이피자’ 등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빽보이피자에 대한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면서 올해 1분기 창업 문의 건수는 지난해 4분기 대비 약 44% 이상 크게 증가했다. 2022년 5월 말 가맹1호점 오픈 이후 1년 사이 폭발적인 성장으로 오는 5월 중 150호점 개점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연내 200호점 이상 출점을 전망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