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50 (토)
커리어넷, 경기도·한국에너지공단·한국보건의료정보원·한국해양조사협회·방송통신심의위원회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넷, 경기도·한국에너지공단·한국보건의료정보원·한국해양조사협회·방송통신심의위원회 채용 소식 발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넷이 경기도, 한국에너지공단, 한국보건의료정보원, 한국해양조사협회,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채용 소식을 24일 발표했다.

 

경기도에서 2023년 제1회 경기도 공공기관 통합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기도 산하기관 24개(△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관광공사 △경기교통공사 △경기연구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문화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경기도청소년수련원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경기대진테크노파크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의료원 △경기복지재단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도일자리재단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도사회서비스원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이며, 채용 인원은 총 13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전형절차 등은 기관별 통합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5월 3일(수) 17시까지 통합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청년인턴(체험형)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청년인턴(체험형)에서 사무행정, 기술행정이며,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3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건의료정보원에서 2023년 제2차 직원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일반직 6급(전산), 청년인턴에서 △행정 △전산, 기간제 근로자에서 △행정전문요원(나등급, 다등급), 전산전문요원에서 △고급 기술자 △중급 기술자 △초급 기술자이며 채용 인원은 총 2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8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해양조사협회에서 직원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관리직에서 △해양조사·정보 △연구 일반직 △연구 계약직 △일반행정(회계) △일반행정(일반사무) △해양조사·정보(항해용 간행물 간행·배포) △해양조사·정보(영해기준점 유지보수)이며 채용 인원은 총 9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5월 2일(화) 14시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2023년 신규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직 7급 △기능업무직(계약직) △변호사이며, 채용 인원은 13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3일(수)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