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0 (목)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 크림!”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눈가부터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아이 크림!”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7.10.2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탁월한 활력 선사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에 탁월한 활력 선사
판테놀 등 기능성 성분 함유된 고농축 제형으로 눈가부터 얼굴 전체까지 안티에이징 케어 가능

[스페셜타임스] ㈜클레어스코리아의 토탈 뷰티 케어 브랜드 DLA(디엘에이)는 눈가 등의 국소 부위는 물론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보습으로 활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잘 알려진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특히 고농축이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DLA 관계자는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외부 자극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눈가는 물론 입가, 목 부터 얼굴 전체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보습, 피부 노화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며 “올가을, 겨울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페이스 제품으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LA는 지난 9월 출시한 ‘달팽이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능성 제품으로서의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외에도 팩트 타입의 파운데이션인 ‘더마데이션’을 비롯해 ‘골드립스틱’ 등 이색적인 제품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DLA 판테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주요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몰 및 공식 스토어 ‘나인컴플렉스몰
(http://www.9complex.co.k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