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50 (화)
[오늘뭐볼까? 2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혜은이 父빈소 찾아왔던 ‘코메디 황제’ 故 이주일...“얼굴 보자 조문객 일동 폭소”
[오늘뭐볼까? 2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혜은이 父빈소 찾아왔던 ‘코메디 황제’ 故 이주일...“얼굴 보자 조문객 일동 폭소”
  • 최선은
  • 승인 2023.05.0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혜은이, 부친상 빈소 찾아준 ‘코미디의 황제’ 故 이주일...“조문객 일동 폭소”

 

캠핑카를 타고 7번 국도 여행을 떠난 네 자매가 문무대왕릉이 있는 바다에 도착했다. 이를 바라보며 식사하던 자매들은 자연스레 장례식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버지 돌아가셨을 때 이주일이 문상을 왔다”며 부친상을 회상한 혜은이는 “문이 열려 모두가 쳐다봤는데 이주일이었다. 얼굴을 보자마자 조문객이 일동 폭소했다”며 유쾌한 장례식 일화를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박원숙은 “내 장례식은 헌화도 필요 없다. ‘너희가 생각하는 것만큼 돈 없다던 언니’라며 즐거운 이야기를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는데... 네 자매가 생각하는 장례의 의미와 지난 일화들이 공개된다.

 

“칫솔 통째로 삼킨 환자 온 적 있다” 응급의학과 남궁인 교수의 ‘극한 직업’ 일화 공개

 

응급의학과 남궁인 교수가 네 자매를 찾아왔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병원을 찾는 응급 환자들의 사례를 설명하던 남궁인 교수는 “부러지지 않은 칫솔을 통째로 삼킨 환자가 온 적 있다”고 밝혀 자매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또한 칫솔을 비롯해 의외의 물건들을 삼킨 환자들, 살아있는 뱀을 잡아 온 남편, 노년층의 일상 속 낙상 사고 등 기상천외한 응급 사건들을 덧붙이는 것은 물론, 급박한 와중에 ‘의사 폭행 사건’으로 이어진 안타까운 현장 이야기를 토로하기도 했다. “내가 걸으면 그동안 환자는 몇 초간 더 죽어있게 되기 때문에 달릴 수밖에 없다”며 자매들을 울컥하게 만든 남궁인 교수의 극한의 상황 속 사명감을 느끼는 순간들을 함께 들어본다.

 

“나 휘발유 먹은 여자야” 안문숙, 코코넛인 줄 알고 휘발유 먹은 사연은?

 

안문숙이 과거 휘발유를 먹은 경험을 밝혔다. 안문숙은 “갈증이 나던 차 코코넛이 보여 한 모금 마셨는데 휘발유였다. 코코넛 촛불로 쓰려고 넣어둔 걸 마신 것”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자 혜은이는 “피로해소제를 마셨는데 알고 보니 아세톤이 들어있었다”며 비슷한 경험담을 털어놓았고 이와 관련하여 ‘회충 잡는다’는 옛이야기의 진실을 밝혀본다. 그뿐만 아니라 한 번에 세 종류 이상의 약물 복용, 비타민 과다 섭취 등 풍문으로 들어온 이야기들에 대해 질문하는 자매들. 남궁인 교수를 통해 이 궁금증들의 답을 확인해본다.

 

여행을 통해 더 다양한 즐거움을 맛본 네 자매의 하루는 5월 2일 화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