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TV조선 우리 아이 키 성장 프로젝트 '키든타임' 런칭, 7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첫 방송
TV조선 우리 아이 키 성장 프로젝트 '키든타임' 런칭, 7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첫 방송
  • 최선은
  • 승인 2023.05.0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사진= TV조선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TV조선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들의 키 성장에 대해 올바른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 키 성장 프로젝트 – 키든타임(이하 키든타임)>을 7일(일) 오전 11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이 시대 부모들의 최대 관심사인 자녀들의 키 성장. 그러다 보니 아이의 키 성장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특히 출처 불명의 잘못된 정보들이 난무하면서 아이들의 키 성장을 방해하는 경우들이 늘어나고 있어 정확한 정보에 대한 창구가 필요하다.  

 

이에 <키든 타임>에서는 전문 의료진과 함께 과학적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또래보다 키가 작은 자녀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들이 놓치는, 아이들의 생활 습관, 운동, 수면, 영양, 자세 및 체형을 분석해 본다. 여기에 키 성장에 대한 잘못된 오해와 속설도 바로잡으면서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확실한 정보까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 아이 키 성장 프로젝트에 걸맞게 성장 호르몬 치료뿐만 아니라 상급 종합 병원급의 컨퍼런스를 통해 정형외과, 재활의학과, 소아외과, 치과 등 전문 의료 케어를 병행하여 아이들의 키 성장 효과를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개그우먼 안소미가 <키든 타임>을 통해 아이의 성장을 지켜볼 프로젝트 매니저로 나선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해 <엘리자벳>, <팬텀> 등의 작품에서 맹활약을 펼친 김소현은 뮤지컬 무대뿐만 아니라 SBS <오! 마이베이비>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바 있다.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소미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 일명 ‘개가수(개그맨+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E채널 <개며느리>, MBN <동치미>, SBS <오! 젊음>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각각 12살, 6살, 3살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이기 때문에, 엄마들의 육아 고민에 공감하며 의뢰인들이 가진 키 성장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키 성장을 방해하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30년 경력의 내분비내과 전문의이자 의학 박사인 박혜영 원장까지 <키든 타임>에 합류해 아이들의 키 성장 프로젝트는 더욱더 힘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7일 오전 11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TV조선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