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20 (화)
일동후디스,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 리뉴얼 출시
일동후디스,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 리뉴얼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0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성인균형영양식 ‘하이밀크’의 영양 성분을 강화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밀크 고칼슘 균형영양식’은 초유 1%와 비타민D 및 고칼슘 뿐 아니라 연골의 구성 성분인 상어연골분말을 배합해 근육기능유지 및 뼈 형성을 돕는 제품으로 자사 ‘하이밀크 오리지널’ 대비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1.5배 증량했으며, 당류는 약 8% 감량했다.

 

‘하이밀크 초유 균형영양식’은 초유의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초유 2%와 두뇌구성성분 오메가3, 인지질을 배합하고 황반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추가했다. 당류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약 26%를 감량해 당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소한 곡물맛으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하루 간편하게 균형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기존 ‘하이밀크’ 제품에 영양을 더욱 강화하고 당분을 감량해 제품력을 높였다” 라고 말하며 “평소 식사만으로는 고른 영양을 챙기지 못하는 분들께서는 리뉴얼된 ‘하이밀크’ 제품으로 더욱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50년 유아식 노하우로 완성된 ‘하이밀크’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균형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성인균형영양식으로 풍부한 우유 영양을 토대로, 식사만으로 부족한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췄다. 지속 건강을 위한 초유단백,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D, 칼슘, 면역 영양소 아연을 포함한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해 영양불균형, 혹은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