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40 (금)
라엘,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라엘 부스’ 운영…고객 소통 강화
라엘,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라엘 부스’ 운영…고객 소통 강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지난 6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된 ‘2023 여성마라톤 대회’에 참여해 ‘라엘 부스’를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23 여성마라톤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성을 위한 마라톤 대회로 올해 23회를 맞이했다. 엔데믹 이후 3년만에 오프라인에서 개최되는 마라톤인 만큼 6000여 명이 신청하며 열기를 더했다.

 

라엘은 2019년부터 여성마라톤 대회와 함께하며 여성의 활동적인 삶을 응원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열린 만큼 고객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현장에서 ‘라엘 부스’를 운영하고, ‘360도 우먼 웰니스 케어’를 위한 라엘, 라엘 뷰티, 라엘 밸런스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라엘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SNS 이벤트를 통해 팬티형 생리대 ‘유기농 순면 커버 입는 오버나이트’와 최근 출시한 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스킨핏 무기자차 선크림’을 증정하고, 부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여성 건강기능식품 ‘라엘 밸런스 월경케어 보라지유’과 ‘라엘 밸런스 요로건강 크랜베리’를 제공했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아마존 1위 생리대인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중형 2매를 증정했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건강한 일상을 생각하는 여성마라톤 대회에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을 위한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과 만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