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3:10 (화)
티르라이프, 욕실용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티르라이프, 욕실용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티르라이프(TIRLIFE)가 샤워와 동시에 바디 피부 케어까지 한번에 도와주는 멀티 샤워템, 욕실용 라이프스타일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라이프가 선보이는 욕실용 라이프스타일 신제품은 1초 생크림 버블이 피부 세정과 케어를 동시에 완성해주는 ‘무스 테라피 바디 솝 로즈’와 강력한 수압과 풍성한 물방울이 샤워와 동시에 마사지 받는 느낌까지 선사하는 ‘퓨어 아쿠아 샤워기’, 불순물차단 필터와 비타민 필터가 2중으로 작용하는 ‘퓨어 아쿠아 필터’로 구성된다. 이번 출시로 티르라이프는 주방·세탁 세제, 패브릭 케어, 위생, 생리대 등 기존 제품에 더해 욕실용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추가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 넓은 클린 라이프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이번 출시와 함께 그동안 요청이 많았던 ‘클리어 주방세제’의 리필도 함께 선보인다.

 

티르라이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일인 5월 8일(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신제품 4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사전에 티르라이프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해두면 더욱 편리하게 구입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무스 테라피 바디 솝 로즈’는 크리미한 무스 타입의 바디솝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바디 노폐물을 부드럽고 산뜻하게 제거함과 동시에 마사지를 받은 듯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세정과 케어를 한 번에 해주는 멀티 샤워템이다.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 세련된 장미향에 부드러운 머스크 향기가 더해져 향기 테라피가 가능하며,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콜라겐, 우유 단백질 추출물 등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결 케어가 가능하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 클린 포뮬라 적용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는 물론 페트롤라튬 등 인체 유해한 성분 무첨가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퓨어 아쿠아 샤워기’는 0.3mm 204개의 미세홀로 이루어진 스테인레스 살수판을 적용하여 강력한 수압과 동시에 풍성한 물방울로 마치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부여한다. 특히 이러한 강력한 수압으로 인해 동일시간대비 약 50%의 물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분사각을 20도로 설계하여 사용 시의 편리함도 고려했으며 투명창을 두어 필터 오염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샤워기 핸들에는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에코젠’을 적용해 더욱 클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퓨어 아쿠아 샤워기’와 함께 사용하는 ‘퓨어 아쿠아 필터’는 녹물부터 각종 불순물을 필터링 해주는 ‘불순물 차단 필터’와 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영양과 보습 성분을 전달해주는 ‘비타민 필터’까지 2중으로 구성되어 있는 샤워 필터다. ‘불순물 차단 필터’는 로하스에서 인증받은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로 노후된 배관에서 생길 수 있는 입자성 물질을 필터링해 깨끗한 물로 샤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비타민 필터’는 레몬 약 275개 분량의 13,770mg의 고함량 비타민 C 성분이 물속에 남아있는 잔류염소를 제거해주며, 9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막 형성 및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긴장감을 풀어주는 라벤더향, 자연의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그린 포레스트향, 달콤함과 포근함이 공존하는 프루티 플로럴향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한편, 티르라이프는 티르티르(TIRTIR)가 고객들의 니즈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린 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