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0 (토)
[오늘뭐볼까? 8일] 조선의 사랑꾼 심형탁, 박수홍X김다예 향해 부러움 폭발...‘차렷’만 고집하는 예비신부 사야에 “우리도 다시 하자!”
[오늘뭐볼까? 8일] 조선의 사랑꾼 심형탁, 박수홍X김다예 향해 부러움 폭발...‘차렷’만 고집하는 예비신부 사야에 “우리도 다시 하자!”
  • 최선은
  • 승인 2023.05.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사진=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8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야 커플’ 심형탁X사야와 ‘수다 커플’ 박수홍X김다예의 봄맞이 더블 데이트가 이어진다. 차를 타고 가던 심형탁은 박수홍과 결혼식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저도 사야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만들어서, 결혼식 때 그 노래를 불러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사야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하지만 심형탁은 “그런데 사야가 이 얘길 듣더니 ‘돈 냄새 나는데?’라고 했다니까요”라고 사야의 알 수 없는 반응을 공개해 폭소를 자아냈다. 심형탁의 말에 사야는 “한국어를 잘 못 알아들어서...그게 아니라 돈이 많이 들까봐 그런 거였다”라고 해명하며 부끄러워했다. 

 

한편, 숲길 데이트 중 심형탁은 사야와 ‘뽀뽀 사진’을 찍고 싶다고 했지만 사야는 수줍어하며 ‘차렷’ 자세만을 고집했다. 그런 두 사람 앞에서 ‘수다 커플’ 박수홍X김다예는 노련하게 뽀뽀 씬을 연출했다. ‘수다 커플’의 닭살스러운 모습에 최성국은 “너희는 좀...그만 해라”라고 박수홍을 타박했지만, 박수홍은 “뭐 어때, 내 입술 내가 사용(?)한다는데”라고 태연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경은 같지만 분위기가 딴판인 두 커플의 사진을 비교하며 부러움이 폭발한 심형탁은 “우리도 다시 하자!”라며 사야를 졸랐다. 애정 표현이 넘쳐나는 심형탁과, 쑥스러움이 많은 사야의 최종 데이트 인증샷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그러나 이날의 더블 데이트 분위기는 박수홍X김다예의 부부싸움으로 ‘급속 냉각’됐다. 박수홍은 급기야 김다예에게 “나 뚜껑 열리게 하지 말라”며 정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뚜껑이 제대로 열려버린(?) ‘수다 커플’과 어쩔 줄을 모르는 ‘삼야 커플’의 대환장 더블 데이트 현장은 5월 8일(월) 밤 10시, 날 것 그대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예능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