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10 (토)
‘레노마골프’ 화보 속 리디아 고, 여름 필드룩 뽐내
‘레노마골프’ 화보 속 리디아 고, 여름 필드룩 뽐내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레노마골프
사진 제공: 레노마골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리디아 고 프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포위민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스포티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레노마골프’만의 스타일 바탕으로 여름 라운딩에 제격인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레노마골프’는 고급스러운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 절제된 핏으로 시크한 감성을 제품에 표현했으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골프는 물론 편안한 일상복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화보 속 ‘레노마골프’ 착장은 리디아 고가 평소 착용하는 필드룩으로 스타일링해 더욱 눈길을 끈다. 리디아 고는 골프 여제로서의 여유와 품격을 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골프 패션을 뽐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리디아 고가 착장한 ‘레노마골프’ 제품들이 연신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지난 해 BMW 챔피언십 파이널에서 리디아 고가 착장한 아이템은 고객 문의가 빗발치는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5월 골프포위민 화보 속 리디아 고가 착용한 ‘레노마골프’ 제품들은 전국 레노마골프 매장 및 한성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평소 스타일과 실용성을 중요시 하는 리디아 고 프로의 성향에 맞게 준비한 골프웨어 착장인 만큼, 이를 보신 고객에게도 편하게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며 “‘레노마골프’는 기능성을 비롯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잡은 골프웨어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