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0 (금)
[오늘뭐볼까? 1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에스파 카리나 윈터, 준범 육아 도우미 출격
[오늘뭐볼까? 1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에스파 카리나 윈터, 준범 육아 도우미 출격
  • 최선은
  • 승인 2023.05.1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는 12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8회는 ‘웰컴 투 육아 월드’ 편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 이어 ‘원조 슈퍼맨’ 송일국이 내레이터로 등장해 삼둥이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준범과 은우의 모습을 보며 공감과 진정성 어린 진행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준범은 육아 도우미로 출격한 에스파 카리나-윈터와 웃음 가득한 만남을 가진다. 특히 준범은 에스파 신곡 ‘SPICY’ 안무 챌린지에 도전해 확신의 센터상으로 거듭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준범과 에스파는 챌린지에 앞서 머리띠를 장착하며 화면에 꽉 찬 귀여움을 선사한다. 에스파 누나들의 틈에서 센터를 차지한 준범은 노래에 맟춰 손을 까딱까딱 하고 발을 동동 구르며 한껏 신난 상태로 '챌린지 체질'을 입증한다.

 

카리나-윈터는 “준범이 왜 이렇게 잘 해?”라며 준범의 챌린지 소화력에 감탄한다는 전언이다. 앞서 뉴진스의 ‘OMG’ 안무를 완벽 소화한데 이어 에스파의 신곡 ‘SPICY’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소화해내며 최연소 챌린지 장인으로 우뚝 선 준범의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카리나-윈터는 애교 장인 준범의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진다고 해 이들의 조합에 기대를 모은다. 준범이 위 아래 사이 좋게 난 토끼 같은 이를 드러내며 웃자, 카리나와 윈터는 약속이라도 한 듯 탄성을 터뜨리며 바닥에 쓰러져버린다.

 

이어 카리나-윈터는 준범이 물만 마셔도 “귀여워. 키즈 모델같아. 누나들 심장 약해”라고 하며 아빠 제이쓴 못지않은 '준범 덕후'를 예약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카리나-윈터는 준범의 육아 도우미를 위해 평소 즐겨하던 네일을 모두 지우는 것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빼는 섬세한 준비로 제이쓴에게 감동을 선사한다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카리나-윈터의 '준범 육아 월드'는 어땠을지 ‘슈돌’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