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50 (토)
연극 운빨로맨스, 지난 7일 부산에서 성황리에 공연 종료
연극 운빨로맨스, 지난 7일 부산에서 성황리에 공연 종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조은아트플러스
사진 제공 = 조은아트플러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3월부터 약 2개월 간 BNK부산은행 조은극장 1관에서 공연된 연극 ‘운빨로맨스’가 지난 7일 관객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고 전했다.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운빨로맨스’는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 로맨스 뿐 아니라 ‘NEVER GIVE UP, 포기하지 말아요!’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017년 초연된 연극 ‘운빨로맨스’는 당시 최단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한 바 있으며, 2021년 05월부터 (주)DPS Company에서 새롭게 제작을 시작해 이후 현재까지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 받아 대학로를 대표하는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대구, 밀양, 광주에 이어 부산에서 공연된 ‘운빨로맨스’는 배우들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단체관람 뿐만 아니라 매 회차 매진행렬을 이어갔다.

 

조은아트플러스는  ‘연극 운빨로맨스라는 작품으로 공연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며 ‘앞으로 BNK부산은행 조은극장 1관에서 공연될 다양한 작품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작사 (주)DPS Company 측은 ‘지난 22년도에는 대구를 시작으로 밀양, 광주에서 공연했으며 올해 부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지방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라며,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운빨로맨스’ 뿐만 아니라 초청 공연으로 진행되는 ‘운빨로맨스’도 많은 사랑과 아낌 없는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