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00 (금)
여행가고 싶을 땐, KB국민카드 혜택 받고 떠나자
여행가고 싶을 땐, KB국민카드 혜택 받고 떠나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국내외 여행이 늘어나는 5월을 맞아 자유여행 플랫폼 ‘티티비비’, 생활 쇼핑몰‘라이프샵’에서 호텔 예약,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 전세계 호텔 할인 받고 떠나자!‘TTBB와 함께 떠나 봄!’이벤트

 

이달 31까지 자유여행 플랫폼‘티티비비’에서 KB국민카드로 호텔을 예약할 경우 ▲국내 호텔 10%(최대 5만원) ▲해외 호텔 10%(최대 7만원)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TTBB와 함께 떠나 봄!’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말까지 국내호텔 기획전 대상 호텔(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그랜드 조선 부산)을 예약할 경우 선착순 월 1백건에 한해 건별 2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즉시 할인은 티티비비에서 쿠폰 등록 및 사용하기 > 행사별 프로모션 코드 입력 > 할인 쿠폰 발급 과정을 거친 후 결제 시 사용하면 된다.

 

◆ 여행가고 싶은 봄~ 혜택 받고 떠나요!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사별 최대 7% 캐시백,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대한항공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고 탑승하면 결제금액의 7%가 캐시백된다. 청구할인은 국내선 항공권 발권 시 ▲아시아나 5% ▲진에어, 티웨이항공 4% ▲제주항공, 에어부산 2% 혜택이 제공되며, 이달 11일, 18일, 25일에 라이프샵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아시아나, 진에어, 티웨이항공 추가 2% 청구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라이프샵, 티티비비, 비즈트립에서 국제선 최대 7% 즉시 할인 등 항공권 할인 행사

 

이달 26일까지‘라이프샵’, ‘티티비비’, ‘비즈트립(Biztrip)’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국카mall 여행 페이지에서 라이프샵 제휴사(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의 해외 패키지(일부 특가 상품 제외)를 이용할 경우 기본 상품가의 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