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5:40 (토)
코카-콜라사, 손석구와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젠틀 & 댄디 한 모습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사, 손석구와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젠틀 & 댄디 한 모습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
사진제공 : 코카콜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대세 배우 손석구와 딱 맞는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조지아 모델 손석구는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주제로 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젠틀함과 댄디한 분위기에 더해 팔색조 같은 연기력으로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깔끔하게 표현해냈다.

 

실내 세트장, 캠핑장, 농구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다채로운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손석구의 폭넓은 연기 경험과 뛰어난 표현력이 어우러져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특히 젠틀한 외모에서 뿜어져 나오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기품 있는 미소는 조지아 크래프트의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다. 또한 촬영 중 모니터링을 통해 본인의 연기를 꼼꼼히 점검하고 보완하는 손석구에게서 프로페셔널의 면모를 한껏 느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광고가 풍부하고 깔끔한 조지아 크래프트의 매력을 조화롭게 그려내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분들에게 조지아 크래프트의 맛과 향을 전하고자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아 크래프트는 커피가 필요한 순간 ‘나에게 딱!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 블랙 ▲콜드브루 블랙 ▲디카페인 블랙 ▲저칼로리 라떼 등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