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10 (목)
시야쥬, 23 썸머 컬렉션 공개와 동시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시야쥬, 23 썸머 컬렉션 공개와 동시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여성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23 썸머 컬렉션 공개하고 5월 11일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노력을 빛내는 작은 쉼표’를 주제로 한 23 썸머 컬렉션은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과 같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일상은 물론 휴가지를 넘나들며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재킷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썸머 니트, 활용도 높은 원피스, 슬랙스, 셔츠 등 자연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가슴 부분의 플랩 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투버튼의 반팔 재킷은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케이블 카라 니트는 마젠타 핑크, 옐로, 그린, 블루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마린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니트, 펀칭 니트와 크로셰 니트 자켓 등 유니크한 텍스쳐가 매력적인 디자인과 라인 배색의 니트 가디건, 니트 원피스 등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니트들을 만날 수 있다.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는 썸머 컬렉션과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윔웨어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여기에 백과 가방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선보여진다. 또한 휴양지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은 팝업 공간은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한 고객분들이 잠시나마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도록 연출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3 썸머 컬렉션의 10% 할인과 함께 시아쥬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포토부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야쥬의 23 썸머 컬렉션은 5월 12일부터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