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20 (금)
파파존스 피자,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 증정 프로모션
파파존스 피자,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 증정 프로모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인 스프라이트와 함께 ‘2023 워터밤 서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 측은 5월 15일(월)부터 31일(수)까지 트리플 갈릭 피자와 스트라이프 1.5L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는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연하고 물총을 쏘며 시원하게 즐기는 국내 최대 규모 여름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또는 앱)을 통해 해당 메뉴 구매 시 응모할 수 있으며,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만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0장(5세트), 1인 2매의 입장권이 제공되며 지정된 날짜에 입장이 가능한 입장권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트리플 갈릭 피자(Triple garlic pizza)’는 마늘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3가지의 갈릭 맛을 더한 파파존스의 신메뉴이다. 갈릭 랜치 소스 베이스 위에 바삭한 갈릭 후레이크 토핑을 얹고 마지막으로 갈릭 디핑소스를 올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마늘의 맛과 향을 가득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이컨과 페퍼로니의 부드러움과 옥수수의 톡톡 터지는 식감의 조화가 더해져 처음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먹는 즐거움으로 꽉 채워 출시 후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파파존스 관계자는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은 여름을 대표하는 축제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티켓 경쟁도 치열하다”며 “파파존스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가 여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추억이자 시원한 여름의 시작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