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00 (화)
대성학원, 최상위권 반수생 대상 ‘N수 반수 시즌’ 모집
대성학원, 최상위권 반수생 대상 ‘N수 반수 시즌’ 모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성학원은 2024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을 위한 ‘N수 반수 시즌’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성학원의 ‘N수 반수 시즌’은 6월부터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의 반수 프로그램으로 특히, 서울대 및 의대를 목표로 하는 최상위권 반수생에게 특화돼 있다.

 

‘N수 반수 시즌’은 대성학원 본원, 강남대성, 강남대성SⅡ, 강남대성 WE’UP, 대성학원 부산 등 5개의 통학 학원과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등 1개의 기숙 학원에서 모집하고 있다. 통학 학원은 6월 19일(월)에 개강한다. 그리고 강남대성기숙 의대관은 6월 25일(일)에 입소 예정이다.

 

학원별로 접수 일정은 차이가 있으며, 오늘(11일)부터 강남대성기숙 의대관은 접수를 시작했다.

 

‘N수 반수 시즌’은 수능 대비 최적화 파이널 콘텐츠인 ▲강대모의고사K(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독서와 문학, 실력 레벨업을 위한 4주간의 데일리 학습서인 ▲FF(Fast Forward), 수학Ⅰ, 수학Ⅱ 공통과목 집중 훈련 콘텐츠인 ▲THE CONSTANT, 과학탐구 타임 어택에 최적화된 시간 관리 트레이닝 모의고사인 ▲#GRIP과 과학탐구 준킬러, 킬러 문항 집중 공략 콘텐츠인 ▲#TUNE, 실전 감각 극대화를 위한 파이널 모의고사 ▲#사회탐구 등 과목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리고 학원별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용하고 있다. 2023학년도 수능과 평가원 성적을 기준으로 하며, 최대 교습비와 독서실비 모두 100% 지원도 가능하다.

 

2024학년도 대성학원 ‘N수 반수 시즌’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