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30 (금)
'낭만닥터 김사부3' 소주연, 시청자 가슴 뭉클하게 만든 진심 어린 연기
'낭만닥터 김사부3' 소주연, 시청자 가슴 뭉클하게 만든 진심 어린 연기
  • 최선은
  • 승인 2023.05.1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캡쳐
사진-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캡쳐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소주연이 돌담병원 신입들 앞에서 든든한 선배다운 모습을 보였다.

 

지난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5화, 6화에서 윤아름(소주연 분)은 사망 선고를 내리며 가슴 아파하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신입들에게는 든든한 선배의 면모까지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었다.

 

응급 환자의 죽음 앞에서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CPR을 하던 윤아름의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여준 소주연의 연기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사망선고를 망설이던 윤아름이 장동화(이신영 분)에게 "괜찮아지지 않으면 그 다음 환자를 또 보는 게 힘들어지니까." 하며 서글픈 미소를 지어주는 장면에서 소주연은 여려 보여도 강단 있게 한 뼘 더 성장해 가는 윤아름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소주연은 몰래 초음파 연습을 하는 장동화와 이선웅(이홍내 분)에게 다정하게 하나씩 가르쳐주는 모습으로 선배미까지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더불어, 박은탁(김민재 분)과 윤아름 사이를 모르던 장동화가 윤아름에게 남자친구와 진지한 사이는 아니지 않냐고 질문하는 장면에서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는 윤아름을 연기한 소주연을 본 시청자들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소주연이 출연하는 ‘낭만닥터 김사부3’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