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50 (목)
[오늘뭐볼까? 15일] 건강한 집, 가수 진미령 40년째 46kg를 유지할 수 있었던 그녀만의 비법은?
[오늘뭐볼까? 15일] 건강한 집, 가수 진미령 40년째 46kg를 유지할 수 있었던 그녀만의 비법은?
  • 최선은
  • 승인 2023.05.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건강한 집'
사진= TV조선 '건강한 집'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늘(15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조선 '건강한 집'에서는 우아한 외모와 탁월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 진미령의 사연이 공개된다. 

 

건강미와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데뷔 48년 차 진미령이 '건강한 집'을 찾았다.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인 그녀가 “과거 저혈압이었는데 이제는 한 번씩 혈압이 높게 나오고 혈당 수치도 가끔 정상보다 높다”며 고민을 토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 고지혈증과 당뇨 가족력이 있어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했기에 이런 몸의 변화가 더 충격이라는 진미령은 나잇살에 대한 걱정도 크다고 밝혔다.

 

이후 그녀는 건강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현재는 혈압과 혈당 수치가 안정화되고 뱃살도 조금씩 빠지고 있다고 전해 그 비법을 궁금케 했다. 40년째 46kg를 유지했다는 진미령의 건강 식단과 비법은 오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진미령의 디톡스 하우스도 공개된다. 그녀는 “바쁜 도시 생활에 지치면 자연에 둘러싸인 이곳에 온다”며 맑은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는 휴식 시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진미령과 함께 디톡스를 경험한 MC 조영구도 이곳이 진정한 힐링 공간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진미령이 함께한 TV조선 '건강한 집'은 오늘(15일) 저녁 7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