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50 (토)
아씨두리안 박주미-최명길-김민준-한다감-전노민-윤해영-지영산 등 “첫 만남부터 ‘판타스틱 케미’!” ‘갓벽 시너지’ 빛난 ‘첫 대본 리딩’ 공개!
아씨두리안 박주미-최명길-김민준-한다감-전노민-윤해영-지영산 등 “첫 만남부터 ‘판타스틱 케미’!” ‘갓벽 시너지’ 빛난 ‘첫 대본 리딩’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05.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제공
사진= TV조선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이 첫 만남부터 ‘판타스틱 케미’로 시너지를 터트린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2023년 6월 첫 방송될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아씨 두리안’은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 ‘아씨 두리안’은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신기생뎐’ 등 초대박 히트작뿐만 아니라, ‘결혼작사 이혼작곡’으로 TV CHOSU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시청률 제조기’ 피비 작가가 최초로 집필하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라는 점에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등에서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연출력으로 각광을 받은 신우철 감독이 처음으로 의기투합하면서 기대감을 극강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2023년 대한민국을 뒤흔들게 될 ‘아씨 두리안’ 주역들인 박주미-최명길-김민준-한다감-전노민-윤해영-지영산-유정후-이다연-김채은-황미나 등 출연 배우들과 신우철 감독이 총집합해 첫 대본 리딩을 가지며 화끈한 출사표를 던졌다. ‘아씨 두리안’ 배우들은 진지하게 몰입하며 강렬한 열연을 선보이다가도 유쾌한 장면에서는 다 같이 박장대소하는 등 첫 만남에서부터 ‘갓벽 시너지’를 터트렸다.

 

먼저 박주미는 청초하고 단아한 얼굴, 고상한 품격으로 보는 사람들의 심장을 멈칫하게 만드는 ‘외유내강’ 여인상의 정석 두리안 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박주미는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품 있는 말투, 온화한 미소를 더해 분위기를 이끌었다. 

 

최명길은 단씨 집안 최고의 어른이자 재벌가 총수 회장 백도이 역을 맡아 설명이 필요 없는 관록의 연기력을 뿜어냈다. 최명길은 우아함과 카리스마를 모두 지닌, 여장부적 매력을 능수능란하게 발산하며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김민준은 백도이의 둘째 아들이지만 단씨 집안 후계자이자 그룹을 이끌어가는 능력자인 단치감 역으로 분해 묵직한 목소리로 대사의 어조와 감정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실감나는 연기로 시선을 모았다. 단치감의 아내이자 백도이의 둘째 며느리 이은성 역 한다감은 예민하고 까다로운 성격을 지녔지만 뼛속까지 교양 있고, 의례적인 미소가 배어있는 입체적인 이은성의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전노민은 누구에게나 젠틀하며 인자한 표정을 지어 보이는 백도이의 첫째 아들, 산부인과 병원 원장 단치강 역으로 나서 맛깔스러운 연기력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윤해영은 언제나 무덤덤하고 무미건조한 말투, 무표정한 얼굴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첫째 며느리 장세미 역으로 비밀스러운 기운을 드리우며 앞으로 모두를 혼란에 빠뜨리게 만들 기폭제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영산은 백도이의 막내아들 단치정 역으로 스윗하면서도 끼가 넘쳐흐르는 잔망스러운 분위기 메이커의 면면들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하며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더불어 단치강과 장세미의 아들이자 유명 배우인 단등명 역 유정후와 두리안의 며느리로 단씨 집안에 홀연히 나타난 여인 김소저 역 이다연은 신예다운 풋풋하고 상큼한 열연으로 극에 신선한 기운을 북돋았다. 

 

그런가하면 인기 앵커 아일라 역 김채은은 ‘모범택시2’에서와는 다른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고, 단치정의 예비신부이자 잘 나가는 배우 고우미 역 황미나는 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다. 

 

제작진은 “‘아씨 두리안’ 첫 대본 리딩에 임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찰진 연기 호흡, 신우철 감독의 실질적이고 디테일한 디렉션과 조언이 시종일관 눈과 귀를 압도했다”며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들썩이게 만들, 피비표 판타지 멜로 드라마 ‘아씨 두리안’이 어떻게 완성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은 오는 2023년 6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