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0 (수)
구글 매직 에디터'(Magic Editor) 관심
구글 매직 에디터'(Magic Editor) 관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6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글 로고
▲ 구글 로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구글이 올해 개최된 연례 개발자 회의(I/O)에서 소개한 '매직 에디터'(Magic Editor)라는 새로운 기술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매직 에디터'는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하여 사진에서 특정한 부분을 제거하고, 피사체를 이동시키거나 잘린 부분을 복구하는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구글이 이전에 제공한 '매직 이레이저'(Eraser) 기능의 발전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의 CEO인 순다르 피차이는 지난 10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의 엠피씨어터에서 개최된 I/O에서 직접 '매직 에디터'의 기능을 시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구글은 사진 편집 기능을 혁신적으로 발전시켜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편리한 편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매직 에디터'는 사용자들에게 사진 편집에 있어서 더욱 자유로운 창의성을 제공하며, 사진 속 원치 않는 요소들을 손쉽게 제거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사진을 더욱 멋지고 완성도 높은 결과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직 에디터'는 구글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AI 기술의 발전을 보여주는 한 예시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