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제품 연출컷
뉴케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 제품 연출컷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국내 최초로 초코맛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초콜릿 등 단것을 먹고 싶은 고혈당 소비자가 당 걱정 없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당뇨영양식이다. 최근 늘고 있는 소아 당뇨, 임신성 당뇨를 포함한 젊은 당뇨환자와 당뇨 전 단계인 고혈당 소비자를 위한 간식으로 개발했다.

 

그간 단순당 섭취를 피해야 하는 당뇨환자들은 정백당(흰설탕)을 함유해 초코맛을 낸 시중의 음료를 섭취하기 어려웠다. 신제품은 설탕 대신 팔라티노스를 사용하고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담아 깊은 초코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당플랜 프로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당플랜’의 독자적인 영양 설계 레시피 ‘MPB 설계’를 적용했다. MPB는 ▲단일불포화지방산(M) ▲설탕 대비 1/5 수준으로 천천히 분해돼 흡수되는 팔라티노스(P) ▲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주와 돼지감자 추출 분말(B)을 의미한다.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는 한 팩에 100kcal, 당 함유량은 1g 미만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담은 고단백 제품으로 탄수화물·지방 등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미네랄까지 함유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는 자녀의 과도한 당 섭취가 걱정되는 부모님, 젊은 당뇨환자의 니즈를 고려해 전문적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맛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당뇨환자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는 출시를 기념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당플랜 프로 마일드초코’의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체험팩을 제공한다. 2박스 이상 구매 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최대 5천원의 적립금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당플랜’이 속한 대상웰라이프㈜의 대표 브랜드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제2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