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07:30 (일)
레노마골프, SBS 골프채널 '쉿! 비밀이야' 제작지원
레노마골프, SBS 골프채널 '쉿! 비밀이야' 제작지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SBS 골프 채널 ‘쉿! 비밀이야’ 제작 지원에 나서며 골퍼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16일(화)에 첫 방송되는 ‘쉿! 비밀이야’는 SBS 소속 프로와 JNGK 소속 프로 4명이 골프장 18홀을 직접 라운드하면서 프로들만의 각 홀별 공략법과 레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골프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역시 눈길을 끈다. 멋진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에서 실력파 골퍼 김진형, 이수지, 조민서, 이정원 프로가 출연해 리얼 라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매 회 차별 주제를 정하여 4인 4색으로 각 상황에 맞는 각자의 비밀스러운 노하우가 공개된다. 프로그램은 총 12회 차로 방영되며, 각 회 차별 레슨 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레노마골프’ 착장까지 공개돼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제작지원 프로그램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레노마골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들의 ‘레노마골프’ 착장은 스타일리시하면서 스윙에 최적화된 의상들로 준비해 라운딩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안성맞춤인 착장일 것”이라며, “리얼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 골퍼들의 레슨까지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번 SBS 골프 채널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