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20:40 (월)
ABC마트 스테파노로시, ‘레더 슈즈 여름 컬렉션’ 선봬
ABC마트 스테파노로시, ‘레더 슈즈 여름 컬렉션’ 선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남성용 ‘여름 레더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최근 MZ세대 남성이 패션업계 큰 손으로 떠오른 가운데 올여름 패션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스테파노로시가 남성용 레더 슈즈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레더 소재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샌들, 슬라이드, 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풋베드와 아웃솔의 이중 쿠셔닝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발 모양에 딱 맞는 라운드 형태의 풋베드가 발바닥 전체를 감싸줘 장시간 착화 시에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하중이 많이 실리는 앞꿈치와 뒤꿈치 부분에는 발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도록 쿠션감을 살렸다.

 

스테파노로시가 올 시즌 선보인 컬렉션에서는 여름 슈즈의 대표 스타일이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슬라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CHITINA(치티나)’는 레더 샌들 베스트셀러인 밀라카의 슬라이드 버전으로 벨크로를 활용하면 발등 높이 조절이 가능해 착화에 용이하다. ‘CONLIN(콜린)’은 앞코가 막힌 뮬 스타일의 슈즈로 둥근 라운드 쉐입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KENORA(케노라)’는 스퀘어 실루엣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준다.

 

이번 여름 슈즈 컬렉션에는 베스트셀러인 ‘밀라카(MILACA)’도 포함됐다. 지난해 처음 출시돼 패션 피플의 큰 사랑을 받았던 레더 샌들이다. 올해도 높은 아웃솔과 풋베드로 뛰어난 착화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일상복부터 비즈니스룩까지 폭넓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여름, 패션 스타일과 바캉스룩 연출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 남성 패션 피플들을 위한 여름 슈즈를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레더 소재 특유의 스타일리시함을 살리면서 푹신한 착화감에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하니 트렌디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