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오늘뭐볼까? 16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밤' 68회,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 아버지와 함께, 박지현 사촌형 함께 등장
[오늘뭐볼까? 16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밤' 68회,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 아버지와 함께, 박지현 사촌형 함께 등장
  • 최선은
  • 승인 2023.05.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8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사랑 아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가 아버지와 함께, 박지현은 사촌형과 함께 등장해 따뜻하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나상도-김환균 父子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인다. 나상도는 아버지가 자신의 ‘찐 1호 팬’임을 이야기하면서 “제가 TV에 나오면, TV를 보라고 마을 방송을 하신다”라고 말한다. 아들이 그저 자랑스러운 나상도의 아버지는 “지역에 가면 상도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 군수 이름은 몰라도 상도 이름은 안다”면서 아들의 대한 자부심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나상도의 아버지는 “며느리감을 찾기 위한 공개 구혼을 하려고 나왔다”라고 ‘화밤’ 출연 이유를 밝혀 나상도를 깜짝 놀라게 한다. 장민호가 “‘화밤’ 멤버들 중에 (며느리감으로) 적합한 분이 있느냐”라고 묻고, 나상도의 아버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홍자, 은가은, 김의영, 정다경, 강예슬이 자기 PR에 나서고, 특히 홍자는 “저는 돈과 집이 마련되어 있다”라고 현실적인 어필로 강력한 한방을 날린다. 나상도 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은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나상도X박지현은 김태연과 데스매치를 통해 만난다.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 TOP7’ 특집 당시를 회상하면서 “그때 내가 ‘태연 차트’ 1000위였다”라고 상처받은 마음을 전하고, 이에 김태연은 나상도 아버지를 의식해 “지금은 6위”라고 순위를 조정하는 센스를 보인다. 이에 박지현도 “저도 그 때 1등이었다가 진해성 형님으로 바뀌었다. 이유라도 좀 알고 싶다.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라고 말한다. 난감한 상황에 빠진 김태연은 박지현과 진해성의 ‘태연 차트’ 순위 조정에 들어가고 ‘일편단심’ 순위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박지현은 주현미의 ‘러브레터’를 부르며 한도 초과하는 달달함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녹화 당시 무대에서 실제로 누군가를 향해 러브레터를 전했다고 알려져 박지현의 러브레터를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날 ‘행운 요정’도 父子가 등장한다. ‘행운 요정’의 등장에 김태연은 “내가 진짜 좋아한다. 너무 귀엽다”면서 사심을 드러낸다. ‘행운 요정’의 아버지 역시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을 뽐내고, 이에 붐은 “아버님의 욕심이 느껴진 무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모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행운 요정’은 과연 누구일지 5월 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