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10 (목)
코카-콜라사 씨그램, 청량한 탄산에 달콤함 더한 ‘씨그램 스위트’ 2종 출시
코카-콜라사 씨그램, 청량한 탄산에 달콤함 더한 ‘씨그램 스위트’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 및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 및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 유자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씨그램은 탄산 본연의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오며 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 비타자몽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은 씨그램의 상쾌함과 깔끔함과 함께 상큼달콤한 향을 더해 색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은 깔끔한 탄산에 상큼한 유자향이 더해져 보다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한층 화사해진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피치블랙티향’은 화사한 분홍색을 ‘유자향’은 따스한 노란색 라벨을 적용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씨그램 스위트’ 2종은 35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씨그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하고자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씨그램의 청량함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씨그램 스위트’로 다가오는 더운 날씨에 일상 속에서 상쾌한 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그램은 ▲스위트 피치블랙티향 ▲스위트 유자향 2종과 더불어 ▲플레인 ▲라임 ▲레몬 ▲비타자몽 ▲피치 등 총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